더 나은 구매 또는 임대 및 필요한 것

September 5, 2021 0 Comments

오늘날 대출 기관은 대출 승인을 위해 안정적인 월 소득에 의존합니다. 일반적으로 차용인은 고용에 공백이 없는 2년의 경력이 있어야 합니다. 사용 소득은 w-2, 급여명세서 및 전화인증을 통해 확인해야 합니다.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및/또는 보너스는 사용하기 위해 2년 동안의 평균을 냅니다. 대출을 종료하기 전에 대출 기관은 고용주에게 전화를 걸어 대출이 여전히 고용 상태인지 확인합니다. 자영업 차용인은 같은 사업에서 2년의 경력이 있어야 하며 2년의 개인 및 사업 세금 신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. 그들은 또한 1년 동안의 손익계산서가 포함된 자영업임을 증명하는 CPA 서신인 제3자 검증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.

계약금이나 사용할 수 있는 현금은 집을 구입할 때 고려해야 하는 또 다른 요소입니다. 임대할 때 일반적으로 첫 달 임대료와 보증금이 필요합니다  뉴저지 회계사 .

집을 구입하려면 계약금이 필요합니다. 오늘날 필요한 최소 금액은 3.5%입니다. 이것은 FHA 대출 프로그램에 속합니다. 이는 대출 기관이 구매 가격의 최대 96.5%까지 대출해 줄 것임을 의미하며, 잔액은 현금으로 필요합니다. 또한 고려해야 할 다른 비용이 있습니다. 마감 비용은 대출을 마감하는 데 필요한 서비스와 관련된 비용입니다.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: 부동산 감정, 대출 기관 수수료, 변호사 비용, 소유권 수수료, 설문 조사, 조사 수수료 및 녹음 수수료. 경우에 따라 대출 금액의 최대 4~5%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. FHA 대출을 통해 판매자는 실제 수수료의 최대 3%를 지불할 수 있습니다.

구매 또는 임대? 살 곳은 주택 소유가 적당하다면 가장 일반적인 고려 사항 중 하나입니다. 장기적으로 사람은 일반적으로 임대보다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. 이에 대한 몇 가지 예외는 몇 년 이내에 이사를 하고 매우 낮은 임대료를 내고 주택 소유에 따른 의무를 원하지 않으며 재정적 투자나 생활 방식 측면에서 자신의 돈을 더 잘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.

주택을 구입하고 유지 관리할 여유가 있다면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. 장점은 이자 및 재산세 공제의 세금 혜택, 미래 가치의 상승 가능성 및 판매하기로 결정할 때까지 장식을 변경하고 머물 수 있다는 마음의 평화로 재정적으로 혜택을 볼 수 있는 능력입니다.

주택 구입을 결정했다면 새 주택 담보 대출에 대해 지불할 수 있는 금액을 결정해야 합니다. 이렇게 하려면 다른 월별 지출을 분석해야 합니다. 이것에 시간을 할애하고 지난 몇 년간의 소비 습관을 검토하십시오. 이제 지역 모기지 브로커와 이야기하여 대출 기관에서 대출을 허용할 때입니다. 그들은 귀하의 현재 소득 및 부채 구조를 살펴보고 업계가 비율이라고 부르는 것을 제시할 것입니다. 프론트 비율은 주택 비율로 총 월 소득과 새 주택 비용 간의 비율을 순환시킵니다. 백엔드 비율은 소득에 대한 총 부채를 계산합니다. 오늘날 대부분의 대출 기관은 38%의 전면 비율 45%의 최대 후면 비율을 요구합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